구미캠핑장에 일주일 만에 또 급 캠핑을 오게 되었어요 주말에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지만 저희는 걱정이 없죠 카라반과 함께 우중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번 캠핑 장소는 경북 #구미 낙동체육공원에 있는 #구미캠핑장 이에요. 캠핑장 정보와 예약 방법은 아래에 작성 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세요 ~

저희 가족을 구미시민에다가 다자녀가정이라서 50% 감면받아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캠핑장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는데다가 가까운 거리라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이번 캠핑때는 우연히 딱 한자리가 비어 있는걸 확인하고 급하게 예약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미캠핑장 이용 후기

 

우측사진-카니발과-카라반-좌측사진-카라반을-세워둔모습
구미캠핑장

 

비가 오는날엔 카라반에 어닝이 없어서 많이 불편하네요 ..

타프가 있어서 큐방으로 연결 할 수도 있지만 이번엔 저녁에 도착하기도 했고, 비 맞으면서 타프를 칠 자신이 없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카펜토360 카라반 안에서 #파노라마창 밖으로 비가 내리는 뷰를 바라보며 저녁을 먹기로 해요.

 

반응형

 

1차로 소고기를 구워먹고

2차로 #바지락술국 에 뜨끈하게 정종한잔 했어요.

 

정종과-바지락술국-사진
정종과-바지락술국

쌀쌀한 날씨에 아늑한 #카라반 안에서 먹는 정종이 너무 제격이었어요~

카라반-내부-2층침대에-앉아있는-막내딸
막내딸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이들은 이불속으로 쏙 들어갔어요.

#무시동히터 를 약하게 틀어서 비로 인해 눅눅한 이불이 뽀송하게 되는게 너무 좋네요 ~

밤새 비내리는 소리 들으며 따뜻하게 잘 자고, 아침에 눈을뜨니 비가 그치고 안개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일어났어요.

 

 

아이들은 내복바람으로 아침부터 퀵보드를 타네요 ~

날씨는 전날보다 더 쌀쌀해서 후리스를 꺼내 입었답니다.

퀵보드를-타고노는-아이들모습
3남매
캠핑장-내-퀵보드를-타고있는-3남매모습
3남매

카라반 안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바라보며 아침 먹을 준비를 합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토스트와 뜨끈한 우동을 끓여먹었어요.

 

 

이맘때면 구미캠핑장 근처에 한참 예쁘게 피어있는 #핑크뮬리 를 보러 갔어요 ~

핑크뮬리-사진과-3남매-사진
핑크뮬리

 

아이들이 만져보더니 부드럽다며 강아지털 같다며 ㅎㅎㅎㅎㅎ

깔깔거리며 즐거운 #산책 을 했어요 ~

 

김치찌개와-감자전-사진
김치찌개와-감자전

 

점심은 신랑표 김치찌개와 감자전을 먹고, 이렇게 또 주말을 잘 마무리를 했어요 ~

이렇게 캠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담주 캠핑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죠

다음엔 어디로 갈 지 또 어떤 즐거운 일이 있을지 기대 하며, 좋은 정보 있으면 또 공유 하도록 할께요

 

 

구미캠핑장 이용료 및 예약

 

구미캠핑장 정보공유

​※시설 이용료

구미캠핑장-이용안내표
이용안내표

https://www.ginco.or.kr/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

 

www.ginco.or.kr

위 링크에 들어가면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어요

상단 메뉴에 "시설 예약"에 들어가면 구미캠핑장 사이트로 연결되요

​자세한 안내는 구미캠핑장사이트에 보기쉽게 잘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당.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래요 ~

칠곡보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 정보

 

칠곡보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 정보

칠곡보 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칠곡보 오토캠핑장은 경북 구미에서 가까운 칠곡군 양목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낙동강 7경인 칠곡보 인근에 터를 잡았습니다 사이트 크기는 네종류이며, 모

je1004n.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